HomeFor Candidates 채용 정보
포지션 | [대형보험사] 금융소비자보호 정책지원 직무 경력직 (대리~과장급) | ||
---|---|---|---|
회 사 | 대기업 | 직 급 | 대리 ~ 과장 |
외국어 | 수준 : | 연령/성별 | 무관 |
진행절차 | 서류전형 -> 1차면접 ->2차면접 | 마감일 | 2023-01-08 |
○주요업무
- 금융소비자보호 관련 현안 이슈 대응 및 실무 협의체 운영 • 정책 이행 및 민원사례 기반한 업무프로세스 개선 사례 도출 및 실행 - 금융소비자보호 관련 주요 대외기관 인증 및 평가 대응 • 전사 소비자보호 중심 경영활동 평가 대응 - 금융소비자보호 관련 고객경험 리서치 • 상품/서비스/시스템 개선을 위한 고객경험 측정 및 경쟁력 조사 - 소비자중심경영 조직문화 확산 및 내실화 위한 전사 프로그램 운영 • 금소법 시행과 소비자권익보호 관련 임직원 마인드 제고 및 실천 내제화 프로그램 기획 및 실행 ○지원자격 - 학력 : 4년제 대졸 학사 이상(전공무관) - 경력 : 총 직장 경력 5년 이상(대리~과장급) - 금융권 소비자보호 담당부서 실무 재직경험 최소 1년 이상 (필수) [전문지식] • 보험업법, 금융소비자보호법 등 관련 법령 이해 • 대외기관 인증/평가 관련 심사업무 대응 능력 보유자 • 커뮤니케이션 역량 및 문서작성 능력 보유자 [우대사항] • 금융소비자보호법에 대한 폭넓은 이해와 다양한 경험 보유자 • 소비자보호 및 CS관련 대외기관 인증/평가 대응 경험 보유자 • 공정위 CCM인증, 생산성본부 NCSI, 표준협회/능률협회 CS관련 조사 ○직위/처우 : 대리~과장급 / 협의 ○근무지 : 여의도 ○채용절차 : 서류접수 → 서류합격자 발표 → 1차실무면접→ 2차임원면접 → 처우협의 및 입사 (신체검사 포함) * 변동 가능성 있음 |
성 명 | 관리자 | 이메일 | sjlee@careerlimes.com |
---|---|---|---|
전 화 | 휴대폰 | 010-****-****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