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For Candidates 채용 정보
포지션 | [MVNO/미디어/ICT 전문기업] MVNO 고객경험관리전문가(CX전문가) | ||
---|---|---|---|
회 사 | 대기업 | 직 급 | 대리 ~ 과장 |
외국어 | 수준 : | 연령/성별 | 무관 |
진행절차 | 서류전형 -> 1차면접 ->2차면접 | 마감일 | 2023-03-17 |
○업무 :
• VOC 분석 기반 고객 PainPoint 개선 • 고객 구매 여정 분석 및 고객 경험 개선 활동 기획 • 데이터 분석 및 고객 인사이트 기반 서비스 개선 활동 • 콜 센터(인바운드/아웃바운드) 협업 과제 발굴 및 실행 ○직위 / 처우 : 대리~과장급 / 협의 ○자격요건 : • 대졸 학사 이상 • 경력 3년 이상 ~ 10년 미만 • 데이터 분석 역량 • 고객 경험 관리 및 고객 서비스 기획 • 신규 서비스 기획 및 프로세스 개선 경험 • VOC 분석 및 고객 인사이트 도출 역량 • 커뮤니케이션 및 문제 해결 역량 • 고객 지향 마인드, 적극적이고 열정적 자세 [우대사항] • 통신사, 알뜰폰 사업에 대한 이해도 • 통신사, 금융사 업무 경험 • 고객 관리, CX 업무 유경험자 • 관련 프로젝트 경험 ○근무지 : 서울 마포구 ○채용절차 : 서류전형 > 1차실무면접, 인성검사 > 2차담당면접 |
성 명 | 관리자 | 이메일 | sjlee@careerlimes.com |
---|---|---|---|
전 화 | 휴대폰 | 010-****-****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