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FAVORITE INTRANET

채용 정보

HomeFor Candidates 채용 정보

 
[국내기업] [대형보험사] 고객 CX직무
■  기본정보
포지션 [대형보험사] 고객 CX직무
회 사 대기업 직 급 과장 ~ 차장
외국어 수준 : 연령/성별 무관
진행절차 서류전형 -> 1차면접 ->2차면접 마감일 2023-07-08
■  상세정보
○주요업무​
- 고객 니즈 파악 및 맞춤형 케어
1. 고객접점 데이터 분석을 통한 고객 니즈 파악
PC, 임직원, 콜센터, 플라자, 웹, 앱 등
2. 고객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적절한 케어 진행

- 고객 데이터 집적 및 시스템 구축
1. 적절한 케어가 가능한 고객 데이터 집적 시스템 구축
고객터치이력 통합관리체계
2. 집적된 고객 관련 데이터를 싱글뷰로 정보 제공
산재된 고객 데이터 집적 및 적절한 케어 방안을 결정할 수 있는 대시보드 형태

​​○지원자격
- 학사 이상/전공 무관 (우대: 데이터분석/디지털전환DT)
- 총경력 8년이상 ~ 15년미만
- 서비스 개발 및 시스템 구축 경력 5년 이상
- 필요지식: 고객서비스, 고객만족도(CS), 고객경혐(CX), 디지털전환(DT)
- 시장/고객조사 역량 (데이터 분석, 통계분석 등)
- 컨텐츠 개발 및 프로세스 개선 역량
- 네트워킹 및 소통 역량
- 기타: 학습 역량, 시간관리 역량, 리포팅 역량(위드, PPT등)

[우대사항]
- (우대) 카드/호텔 등 이업종 고객경험(CX) 혁신 업무 경력
- (우대) 프로세스 혁신/마케팅 업무 경력

​○직위/처우 : 과장~차장급 / 협의

○근무지 : 서울 서초구

○채용절차 : 서류전형 → 1차면접 → 2차면접 → 처우협의 → 입사
■  담당컨설턴트 정보
성 명 관리자 이메일 sjlee@careerlimes.com
전 화 휴대폰 010-****-****

CareerLimes

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98, IT캐슬 1동 318호
대한민국 No.1 서치펌 커리어라임즈컨설팅 TEL: 070-7514-9505 FAX: 0507-531-4007
Copyright (c) 2015 CareerLimes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