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For Candidates 채용 정보
포지션 | [대형보험사] 급여보상 (사원급) | ||
---|---|---|---|
회 사 | 대기업 | 직 급 | 사원 |
외국어 | 수준 : | 연령/성별 | 무관 |
진행절차 | 서류전형 -> 통합면접 | 마감일 | 채용시 |
○주요업무:
- 임직원 급여/상여/연말정산/퇴직금/4대보험 업무수행 - 그 외 퇴직연금 관리/소득세 및 지방소득세 산출/원천세신고/각종 복리후생 제도 운영 업무를 병행 [세부업무] - 급여 및 상여 : 임직원 급,상여 산출 및 지급 - 퇴직금 : 퇴직금 산출/지급 및 퇴직연금 관리 - 4대보험 업무 수행 : 보수 총액 산출 및 신고 : 매월 4대보험료 급여 반영 - 연말정산 : 각종 소득 반영 및 검증 : 연말정산 시스템 검증 : 지급조서 작성 ○지원자격 - 학력 : 4년제 학사 이상 / 상경계열 전공자 우대 - 경력 : 총 직장 경력 2년 이상 (최소 해당 직무 경력 1년 이상 필수) - 전문 지식 : 세법(소득세법)과 회계에 대한 기초 지식 필요 : 근로기준법 등 노동법률에 대한 관심 및 이해 필요 -자격증 : 노무/세무/회계/금융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[기타사항] - 중견 기업 이상 기업체에서 급여업무 실무경험 필수 ○처우/신분 : 사원급 / 정규직 ○근무지 : 서울 |
성 명 | 관리자 | 이메일 | sjlee@careerlimes.com |
---|---|---|---|
전 화 | 휴대폰 | 010-****-****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