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For Candidates 채용 정보
포지션 | [대형보험사] 신사업부문 서비스 운영 (Product Manager) | ||
---|---|---|---|
회 사 | 대기업 | 직 급 | 대리 ~ 과장 |
외국어 | 수준 : | 연령/성별 | 무관 |
진행절차 | 서류전형 -> 1차면접 ->2차면접 | 마감일 | 2022-04-25 |
○주요업무
- 서비스 전략 수립 및 실행 - 서비스 정책 수립 - 회원 정책 기획/관리 - 서비스 전반 CS 관리 - 연간/월간 운영 계획 수립 - 실적 및 ROI 관리 - 회사의 비전 및 전략과 Align 된 서비스 비전 및 측정 가능한 목표 수립 - 고객 니즈를 파악하고, 수집 가능한 고객 데이터 및 혜택, 요건 데이터를 기반으로 추가 고도화가 가능한 기회 영역을 발굴 - 필요한 제휴 관계 수립 등을 통해 비즈니스 실행 및 관리 Growth Performance - 신규 서비스 출시 및 활성화를 위한 Cross-functional 조직과의 협업 및 프로젝트 관리 - 앱 설치, 가입, 활성화 프로모션 기획/실행 - 마케팅 제휴 기획/추진 ○지원자격 - 학사 이상 / 인지공학, 산업공학, 유저인터랙션 전공 선호 - 총 직장 경력 7년 이상이신 분 - 해당 직무 수행 경력 5년 이상이신 분 - 성공적인 서비스의 런칭 및 운영 경험하신 분 - 원활한 대내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문제를 해결, 업무 성과 창출한 경험 보유하신 분 - 데이터에 기반해 제품에 대한 의사결정을 하고, 이를 통해 유의미한 성과 창출 경험 보유하신 분 - 외부 파트너와의 협업 및 제휴를 통해 Business/Product 성과 극대화 경험 및 역량 보유하신 분 -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으신 분 [우대사항] - 커뮤니티 플랫폼 서비스 운영 경험 있으신 분 (채널 운영 경험 제외) - Agile 방법론의 이해, 디자인 스프린트, 팀 브레인 스토밍 등 다양한 방법론을 통한 프로젝트 리딩 및 수행 경험하신 분 - 영어로 서면, 구두 소통 능력 갖추신 분 ○직위/처우 : 대리~과장급 / 협의 ○근무지 : 여의도 ○채용절차 : 서류지원 > 1차 면접 > 2차 면접 > 처우협의 > 입사 및 채용신체검사 ** 서비스 특성 문제 정의부터 해결 방향성 설정 및 해결의 전체 과정과 본인 기여도 드러나는 포트폴리오 (필수) |
성 명 | 관리자 | 이메일 | sjlee@careerlimes.com |
---|---|---|---|
전 화 | 휴대폰 | 010-****-****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