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포지션 | [대형보험사] 고객 CX직무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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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 사 | 대기업 | 직 급 | 과장 ~ 차장 |
외국어 | 수준 : | 연령/성별 | 무관 |
진행절차 | 서류전형 -> 1차면접 ->2차면접 | 마감일 | 2023-07-08 |
○주요업무
- 고객 니즈 파악 및 맞춤형 케어 1. 고객접점 데이터 분석을 통한 고객 니즈 파악 PC, 임직원, 콜센터, 플라자, 웹, 앱 등 2. 고객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적절한 케어 진행 - 고객 데이터 집적 및 시스템 구축 1. 적절한 케어가 가능한 고객 데이터 집적 시스템 구축 고객터치이력 통합관리체계 2. 집적된 고객 관련 데이터를 싱글뷰로 정보 제공 산재된 고객 데이터 집적 및 적절한 케어 방안을 결정할 수 있는 대시보드 형태 ○지원자격 - 학사 이상/전공 무관 (우대: 데이터분석/디지털전환DT) - 총경력 8년이상 ~ 15년미만 - 서비스 개발 및 시스템 구축 경력 5년 이상 - 필요지식: 고객서비스, 고객만족도(CS), 고객경혐(CX), 디지털전환(DT) - 시장/고객조사 역량 (데이터 분석, 통계분석 등) - 컨텐츠 개발 및 프로세스 개선 역량 - 네트워킹 및 소통 역량 - 기타: 학습 역량, 시간관리 역량, 리포팅 역량(위드, PPT등) [우대사항] - (우대) 카드/호텔 등 이업종 고객경험(CX) 혁신 업무 경력 - (우대) 프로세스 혁신/마케팅 업무 경력 ○직위/처우 : 과장~차장급 / 협의 ○근무지 : 서울 서초구 ○채용절차 : 서류전형 → 1차면접 → 2차면접 → 처우협의 → 입사 |
성 명 | 관리자 | 이메일 | sjlee@careerlimes.com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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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 화 | 휴대폰 | 010-****-****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