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For Candidates 채용 정보
포지션 | [대형보험사] 서비스 UX기획 (사원~과장급) | ||
---|---|---|---|
회 사 | 대기업 | 직 급 | 사원 ~ 과장 |
외국어 | 수준 : | 연령/성별 | 무관 |
진행절차 | 서류전형 -> 1차면접 ->2차면접 | 마감일 | 채용시 |
[주요업무]
• 신규 서비스 플랫폼 서비스 / UX기획 - User 관점의 인사이트 기반으로 서비스 컨셉 발굴 및 설계 - User Research : 사용자 관점에서 인사이트 도출을 위한 다양 한 조사 기법의 이해와 조사 업무 수행 (FGI / IDI / Servay 외) - Userbility Test : 제품 혹은 서비스의 사용성과 기능적 유용성 테스트 후 개선 방향 도출 - Data Analysis : 각종 정성 / 정량데이터 해석 유의미한 보완점 및 개선 방향 도출 - Information Architecture : 서비스 의 전체 구조를 설계 (기능간 연계 / Navigation ) - 상세화면 설계 : 서비스 전체 방향과 기능을 중심으로 상세 화면 설계 및 Interaction 디자인 - Prototype : 설계된 구조와 결과물을 다양한 방식으로 프로토 타입으로 제작 - 금융 서비스에 환경과 BIZ 이해를 기반으로 서비스 기획 - 상품 및 서비스 플랫폼에 대한 조사 - 기획 - 개발 - 검증 전반의 IT 업무 Process 의 이해와 수행 - 디자인 협업툴 ( Sketch / Figma / Zeplin ) 활용을 통해 결과물 제작 및 Prototype 제작을 통해 사용성 검증 및 유연한 커뮤니케이션 실행 [자격요건] - 4년제 대졸 학사 이상 - 경력 : 해당 직무 수행 경력 4년~12년차/ 금융권 & 핀테크 서비스 디자인 경험 우대 [필요역량] • 다양한 User research 경험 - Userbility test 설계 경험 및 수행 경험자 - 정량/정성 데이터 해석 기반으로 UX 업무 수행 경험자 - 다양한 설계/Communication/ Prototype Tool 을 능숙하게 사용 가능한 자 - IT 서비스에 대한 지식과 이해가 풍부한 자 - 핀테크/테크핀 서비스 기획관련 유경험자 |
성 명 | 관리자 | 이메일 | sjlee@careerlimes.com |
---|---|---|---|
전 화 | 휴대폰 | 010-****-**** |